쇼룸, 까사미아 본문 바로가기

대체 상품

닫기

ONLINE SHOWROOM

우리 집에 구름이 있어

지친 하루를 끝내고 집에 돌아오면, 폭신한 구름 위에 기대어 쉬어보세요. 캄포 슬림과 함께라면 피터팬이 아니어도 하늘을 날아다니는 기분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캄포보다 콤팩트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그대로 살린 캄포 슬림. 매일 매일 구름 위에서 휴식하는 기분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강추위도 이제 막바지!

겨우내 잠잠하던 추위가 2월에 기승을 부려서 놀라셨죠? 지금이 바로 봄 이불을 준비할 적기랍니다. 언제 추웠냐는듯이 햇살이 고개를 들 때, 당황하지 말고 봄을 맞이하기 위해 까사미아의 사보이 차렵이불을 미리 준비하세요! 사부작 사부작하는 소리까지 호텔같은 가볍고 폭신한 이불 속에서 제일 먼저 봄을 만나요!

오토만 하나에서도 느껴지는 남다른 감각

사실 집 안 인테리어에서 집주인의 디자인 감각은 작은 소품 하나, 포인트 하나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카몰리 오토만이 바로 그 감각을 보여주는 단 하나의 아이템입니다. 벨벳과도 같은 조밀한 직조감의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카몰리 오토만으로 나만의 감각을 자랑해보세요!

이것이 부드러운 모던함이다

포근하고 안락한 패브릭 소파가 모던하기까지 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고민을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지금 바로 까사미아의 3인 패브릭 소파를 만나보세요! 촉촉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부드러운 컬러감에 한 번, 직선과 곡선이 어우러지는 모던한 실루엣에 두 번 빠져드실 거랍니다!

우리집 식탁을 북유럽 여행지처럼

그릇이 아름다우면 어떤 음식을 담아도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더 맛있게 느껴지는 법이죠. 북유럽 디자인 특유의 단정한 색감이 무광 유약으로 더욱 돋보이는 까사미아의 노르딕 식기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수작업으로 그려넣은 빗살라인이 어떤 식탁도 세련되게 만들어줄거에요

똑똑한 아이들은 공부방부터 다르다!

푸릇푸릇한 자연의 색감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아도, 그린 컬러는 인테리어에 활용하기가 꽤나 어려워요. 이럴 때 까사미아의 피키오가 바로 해답! 눈을 편하게 만들어주는 나무의 색감과 톤다운된 그린 컬러가 자연스러운 피키오. 역시, 똑똑한 아이들의 책상은 달라요!

지구를 살리는 작은 화병 하나

화병 하나가 지구를 살릴 수 있습니다. 거짓말 같다구요? 까사미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화병 시리즈라면 가능합니다. '리사이클' 시리즈는 지구를 아프게 하는 쓰레기들이 다시 쓰이는 '기적'같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온 재활용 유리로 만들어진 예쁜 꽃병 하나로 환경 보호에 동참하세요.

단아한 그릇 위에 담긴 소담한 명절 음식

'설' 하면 다소곳이 정갈하게 차려진 맛있는 명절 음식이 가장 먼저 생각나죠. 맛깔스런 명절 음식을 더욱 소담스럽게 해줄 까사미아의 한식기 시리즈 '소백'을 소개합니다. 말갛고 단아한 매력에 보자마자 반하실 거예요.

어느새 훌쩍 커버린 우리 아이에게 주는 선물

올해 드디어 학교에 입학하게 된 우리 아이. 언제 이렇게 컷지? 보기만 해도 기특합니다. 매일 같이 엄마랑 자겠다고 떼쓰던 모습은 어디가고 제법 의젓해진 모습에 마음이 벅차올라요. 이제 집 밖으로 한 발짝 더 내딛는 우리 아이에게, 아이만의 작은 방을 선물하세요.

프렌치 모던 양식의 정수 라메종30

프렌치 모던 양식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가구 라메종 컬렉션. 그 중 '라메종30'은 고급스럽지만 자연스럽고,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멋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라메종30만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새해의 시작은 옷 장 정리부터

새해엔 꼭 집안을 깨끗하게 정리하겠다고 다짐하신 분들 주목하세요! 그 어렵다는 옷정리, 원하는대로 조합해 내맘대로 꾸미는 까사미아 스마트 드레스룸 시리즈라면 깔끔하게 끝! 새해 시작은 미뤄뒀던 옷장 정리와 함께 시작하세요.

새해맞이 집단장, 어렵지 않아요

새해맞이 집단장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지만 어디부터 손을 대야 할지 엄두가 안날 땐 작은 소품들부터 하나씩 바꿔보세요. 테이블 위의 티슈케이스, 작은 화병 그 어떤 것이든 괜찮아요. 단! 포인트가 될 예쁜 디자인, 일상을 편리하게 만들어줄 실용성은 놓치지 말아야겠죠?

Happy New Year!

곧 새해가 다가옵니다. 제야의 종소리를 들으며 아쉬웠던 한해를 되돌아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 어디서 즐기실 계획이세요? 까사미아와 함께 아늑한 우리집 거실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그 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예쁜 잔에 담긴 와인 한잔, 근사한 그릇 위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더욱 행복할 거예요.

이런 책상이라면 공부하고 싶어져요

모든 일의 시작은 책상 정리부터! 책상이 정돈되면 공부도 일도 술술 풀릴 것만 같습니다. 게다가, 예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센스있는 책상이라면 몇 시간이라도 앉아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 책상 어디 없냐구요? 다양한 옵션으로 내맘대로 꾸밀 수 있는 까사미아 '루이' 책상을 지금 만나보세요.

올겨울 난방비 절약, 체감온도 UP해주는 소품

발 끝이 시려워서 보일러 온도를 더 높여본 적 다들 한번쯤은 있으시죠? 체감온도를 높이는 착한 소품 하나면 난방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보온성은 기본, 예쁜 디자인까지 더한 실내화로 체감온도는 UP, 난방비는 DOWN !

혼자여도 괜찮아! 1인 가구를 위한 완소템들

1인 가구의 시대. 오직 나만을 위한 공간을 꾸미는 것부터 1인 가구의 일상은 시작됩니다. 그 설레는 첫 시작을 까사미아와 함께하세요. 마치 나를 위해 만들어진 듯,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가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오늘 하루 지친 나에게 달콤한 '꿀잠'을 선물하세요

달콤한 수면시간만큼이나 지친 하루를 달래주는 것이 또 있을까요? 까사미아가 여러분의 '꿀잠'을 위한 실속 있는 매트리스를 제안합니다. 좋은 소재와 기술력으로 속부터 다른 매트리스 '스윗' 시리즈로 나에게 달콤한 잠, 건강한 하루를 선물하세요.

이불 밖은 위험해!

자꾸만 이불 속으로 숨게 되는 계절입니다. 말 그대로 '이불 밖이 위험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 보송보송 폭신한 양털에 보드라운 극세사까지 더한 극강의 겨울 이불! 따뜻하고 기분좋은 촉감의 '셀파' 양털극세사차렵이불만 있으면 이번 겨울엔 아마 밖으로 한 발짝도 나갈 수 없을걸요?

겨울 밤, 캔들 하나로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차갑고 쓸쓸한 겨울밤, 공간을 조금 더 따스한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데는 캔들만 한 것이 없죠. 은은한 캔들의 불빛이 주는 아늑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우리 집 공간을 색다르게 만들어줄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까사미아의 책장에 책이 채워집니다.

혹시 들으셨어요? 까사미아에 책과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는 소식. 까사미아 서교점 1층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 오시면 가구 쇼핑은 물론 책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여러분의 집에도 마음의 양식을 채울 책과 함께 까사미아의 멋진 서재 가구를 들여보세요.

고객센터톡 스토어 최근 본